제목 없음

주간 주요 학내외 뉴스

[45] 대한민국의 <상고조선사 및 고구려사 왜곡>을 시도하는 중국정부 규탄

항목

역사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03.04

조회

4916

나는 믿는다. 이 시대 세계를 선도할 역사적 문화와 정신과 믿음을 가진 나라는 대한민국이다.
원래 대한민국 민족은 중원을 지배하고 역사와 문화를 심어놓은 평화를 사랑하고 백성을 사랑하고 하늘의 신에게 제사드리는 천제의 정신을 이어받은 민족이라고 본다.

이런 역사적 문화적 배경을 갖지 못한 중국의 한족이나 일본의 왜족들은 한국을 죽이는 것이 그들의 한 목표이기도 했다.

조국의 평화통일 문제 중국도,미국도,일본도 내심 반기지 않는다.저들의 음흉한 속내는 남북의 긴장관계를 철저히 이용하려 한다.
동족 남북이 자주적으로 관계개선하고 민족자주 평화통일 준비하지 않으면 아무도 우릴 돕지 못한다.
한반도가 평화공존하고 선진한국에 진입하여 주변의 강대국에 동반자적으로 대우받고 살려면  평화통일을 이루어 잃어버린 역사를 회복하고, 빼앗긴 역사서도 되찿아오고, 땅도 회복하고 역사서도 다시쓰고 할일이 많다.

대하민국은 일어날 것이며 지경을 넓혀 세계의 정상들과 어깨를 나란히하여 세계를 선도할 나라가 될 것이라 믿는다.

그런 민족으로 거듭태어나기 위해 우리는 더 포용적이고 지나친 과거의 집착으로 민족의 부정적인 면을 너무 강조하지 않기를 바란다. 도덕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높이고, 문화역사 유산을 잘 보전하고 발전시켜가야할 것이다. 그렇게 될 것이다.
중국은 지나친 역사 왜곡을 버리고 잘못을 인정할지어다
일본도 부족함을 인정하고 역사를 바로 잡으라.
   

 

이전글

[46] 당신도 같은 편인가요

관리자

04.10

다음글

[44] ♣대한민국의 기적- 아십니까?♣

관리자

01.23